라이엇게임즈, 롤패치 이후 카사딘, 하이머딩거 리메이크 실시!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패치를 통해 '카사딘', '하이머딩거'의 스킬 및 비주얼 리메이크를 금일(20일) 실시했다.

이번 패치를 통해 스킬이 새롭게 변화된 '카사딘'은 초반에 유리한 고지를 점하면 상대방이 마땅히 대응할 방법이 없을 정도로 강력한 성장을 보여 '갓사딘'으로 불리던 LOL의 인기 챔피언. 하지만 이번 스킬 리메이크를 통해 상대편에게도 보다 넓은 대응의 여지를 주면서도 ‘마법사형 챔피언을 제압하는 기동성이 뛰어난 암살자’라는 본연의 컨셉에 보다 충실한 모습으로 변모했다.

특히, 기본 지속 효과인 '공허석'은 공격 속도 증가 효과 대신 유닛 충돌을 무시하는 효과로 변경됐으며, ‘무의 구체’는 사용시 마법 보호막이 생성되는 대신 마법 피해량이 낮아지고 상대가 스킬을 사용할 수 없도록 하는 침묵 효과가 사라지는 대신 정신 집중 스킬을 방해하는 효과는 유지된다.

아울러 ‘황천의 검’은 기본 마법 피해 효과가 더 강해지고 마나를 회복시키는 스킬로 변경됐으며, '카사딘'의 궁극기 ‘균열이동’은 재사용 대기시간, 기본 마나 소모량 및 최대 중첩수가 줄어드는 대신 스킬이 중첩될 시 소모되는 마나량이 두 배씩 증가하도록 변경된다.

또한, 주문력에 비례한 피해 대신 최대 마나에 비례한 피해가 적용되는 등 각 스킬을 섬세하게 사용해야 하는 챔피언으로 변경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하이머딩거의 비주얼 리메이크도 함께 실시된다. 이번 패치를 통해 하이딩거의 외형은 물론 음성 대사가 대폭 추가됐고, 적을 공격하는 포탑을 만드는 기술인 ‘H-28G 진화형 포탑'의 체력이 하이머딩거의 주문력이 비례해 증가하며, 포탑에서 발사되는 광선 공격도 기본 공격 시마다 충전되는 효과가 추가됐다.

라이엇게임즈의 권정현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2종의 챔피언은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한 요소들이 추가돼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라이엇게임즈는 꾸준히 게이머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이미 출시된 챔피언을 통해서도 다각적인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게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홈페이지(www.leagueoflegen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L
LOL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