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문명 온라인' 신규 이미지 공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온라인게임 '문명 온라인'(영문명: Civilization Online)의 의 키아트 이미지를 금일(20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이미지는 '문명 온라인'에서 선택할 수 있는 4개 문명 중국, 로마, 이집트, 아즈텍의 개별 리더 이미지와 리더들이 대립하고 있는 단체 이미지 등 총 9장으로 구성돼 있다. 문명별 리더 이미지는 진시황, 율리우스 카이사르, 하트셉수트, 몬테쥬마 2세 등 각 문명의 대표적 역사 인물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문명 온라인'은 '시드 마이어의 문명' 시리즈를 온라인화하여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세션제 MMO 장르의 게임이다. 올 상반기, 첫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있으며 최근 PC게임의 아버지라 불리는 게임 디자이너 '시드 마이어'의 응원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엑스엘게임즈 문명사업팀 한정현 팀장은 "키아트 이미지를 통해 문명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문명의 구체적인 윤곽과 콘셉트를 명확히 드러내고자 했다"면서 '점차 모습을 드러내는 문명 온라인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주시기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 온라인'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fficialCivilization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 온라인 키아트 이미지
문명 온라인 키아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