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스타일 for Kakao' 티스토어 출시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노크노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SNG '아이러브스타일 for Kakao'의 티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금일(20일)부터 일주일간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이러브스타일 for Kakao'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모바일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지원 대상 게임으로, 노크노크가 개발하고 인크로스가 퍼블리싱을 맡은 뷰티샵 경영 SNG이다.

'아이러브스타일 for Kakao'는 헤어,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 뷰티샵 경영의 모든 것을 게임에 담았으며, 뷰티샵 안의 상황을 수백 가지 동작과 표정으로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등록은 출시일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twr.kr/5Et, http://twr.kr/mPJn)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100%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5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아이러브스타일 for Kakao'는 타 SNG와 차별화 된 시스템을 갖춘 게임"이라며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르바이트, 친밀도 시스템, 프렌즈 하우스 클리닝 등 강력한 소셜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러브스타일 for Kakao'는 오는 27일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러브스타일 사전등록 이벤트
아이러브스타일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