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모바일 TCG '정령 판타지아' 사전 등록 시작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알트플러스에서 개발하고 이메진과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TCG '정령 판타지아'의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정령 판타지아'는 신화에 등장하는 신과 몬스터를 미소녀 정령으로 의인화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TCG로, 일본에서 이미 출시돼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정령 판타지아'를 개발한 일본의 알트플러스는 일본 그리(GREE) 플랫폼에서 2011년부터 2013년까지 4회에 걸쳐 특별상, 우수상, 최우수 RPG상, 종합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는 소셜 게임 개발사다.

다음은 '정령 판타지아'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한 회원에게는 한정 정령 교환권을 전원 지급한다. 또 맥북에어, 플레이스테이션4 등을 추첨으로 증정하며, SNS에 링크를 올리는 회원 중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권, 100명에게는 1만원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다음의 한 관계자는 "'정령 판타지아'는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이미지와 다양한 재미요소가 결합된 수작인만큼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해, 국내 게이머들께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령 판타지아'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sgame.daum.net/seif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령판타지아 이미지
정령판타지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