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가 하루만에 5만명, 프린세스메이커 사전예약 열풍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가 시작 하루만에 5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4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는 1990년대 명작 PC게임 프린세스메이커를 3D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원작과 같이 유저가 부모가 딸을 성장시키는 기본 게임방식에 SNG(소셜네트워크게임)와 RPG(역할수행게임) 요소 등이 더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일 오후 2시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는 이벤트 시작 후 24시간도 되지 않은 금일 오전 9시를 기준으로 총 50,198명의 사전 예약자가 몰려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증명했다.

또,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에는 "올해 가장 기대되는 게임이다", "어릴 때 아빠의 마음으로 했던게임이 모바일로 돌아오는구나", "옛날의 향수를 기억하며 플레이 할 수 있는 추억의 게임" 등 많은 기대평이 이어지고 있다.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개발 총괄 고배석 이사는 "기본적인 콘텐츠 개발은 완료하고 현재 유저들이 쉽고 편하게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를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 부분을 위한 개발에 막바지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출시 전부터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 감사 드리며, 원작 이상의 재미를 선사하는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는 4월 출시 전까지 엠게임 포털 내 이벤트 페이지(http://teaserprincess.mgame.com/event/2014/0324_teaser)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캐시아이템과 풍유환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음료 모바일상품권을 선물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이미지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