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플랫, '제국시대 for AfreecaTV' 서비스 시작

포플랫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제국시대'의 아프리카 버전인 '제국시대 for AfreecaTV'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제국시대'는 영화 300으로 유명한 레오니다스, 삼국지의 관우 등 역사 속 영웅들을 자신의 부하로 영입해, 국가를 세우고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최강의 국가를 세우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으로 아프리카TV 버전 서비스에 앞서 진행된 사전등록 이벤트에 5만 여명의 게이머가 참여하며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 20일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에도 꾸준히 신규 게이머가 유입되고 있는 상황이다.

포플랫은 '제국시대'의 아프리카TV 버전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 내 캐릭터 생성만 완료해도 아프리카TV '퀵뷰 평생 이용권'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10레벨을 달성할 경우 최대 3,000명에게 '퀵뷰 7일 이용권이 주어진다.

더불어, 인기 네이버 웹툰 '나이트런'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 후 쿠폰 입력 창에 knightrun을 입력하기만 하면, 오픈 기념 특별 한정으로 '리아 자일'카드를 1장 지급하고, 7일간 로그인만 해도 '앤 마이어'카드를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국시대' 카페(http://cafe.daum.net/clashofempir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국시대 아프리카 TV 버전 서비스
시작
제국시대 아프리카 TV 버전 서비스 시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