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네트, '전장의 화신 for 삼국지' 사전예약 1만명 돌파

온네트(대표 김경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전장의 화신 for 삼국지'의 사전 예약 가입자가 이벤트 시작 12일만에 1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3월중 출시될 예정인 전장의 화신 for 삼국지는 우리에게 친숙한 삼국지를 배경으로, 40여종의 캐릭터와 100여종의 전설 무기, 180여개의 던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나만의 캐릭터를 생성하여 삼국지의 영웅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액션, 스토리, 성장, 수집 등 ARPG와 TCG의 재미요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4월 1일까지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내에 사전 예약자에 한해 30,000 상당의 유료 아이템을 100%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발급한 URL을 커뮤니티나 블로그 등에 홍보하면 10,000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과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장의 화신 for 삼국지 사전예약 홈페이지(http://www.onnetgames.com/k3/reserv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장의 화신 for 삼국지 이미지
전장의 화신 for 삼국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