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야심작 '이카루스' 새로운 BI와 사전등록 일정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사가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의 새로운 BI와 공개 서비스 사전 등록 일정을 금일(24일) 공개했다.

이카루스는 방대한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 고 퀄리티의 그래픽을 앞세운 중세 유럽 스타일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으로, 블레스, 검은사막 등과 더불어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제작된 BI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방대한 스토리를 품고 있는 이카루스의 무게감에 중점을 두고 투박하지만 세련된 텍스처를 사용해 디자인 했으며, 특히, 신비감과 강력함의 대명사인 용을 기본 모티브로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공중 펠로우를 연상 시킬 수 있게 만들었다.

새로운 BI와 함께 이카루스의 특징을 압축시킨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드넓은 하늘을 날아다니는 공중 펠로우와 캐릭터들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거대 몬스터에 맞서 싸우는 장면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카루스의 공개 서비스 때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캐릭터 명을 선점하고,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사전 등록은 3월 31일부터 기사단을 대상으로 우선 진행하고, 일반 이용자들은 4월 4일부터 등록할 수 있다. 단, 하나의 계정 당 전체 서버에서 1개의 캐릭터만 생성할 수 있다.

이카루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 신규 bi
이카루스 신규 bi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