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5:5 투기장 시대 열렸다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은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에 투기장 시스템을 새롭게 업데이트하고 강회된 보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투기장 시스템은 2014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카르딜라'의 두 번째 콘텐츠로, 짜릿한 PvP 승부가 특징이다. 투기장은 5:5의 인원으로 전투를 진행, 상대편을 모두 쓰러뜨리면 승리하게 되는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3명의 인원으로 파티를 맺고 입장할 수 있는 '자유 경기' 모드가 열린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투사의 훈장'을 획득해 강력한 투기장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NHN블랙픽은 이번 투기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투기장 참여시, 추첨을 통해 LG클래식 TV와 도미노 피자세트를 제공하는 '한판붙자' 이벤트와 함께 매일매일 보석이 쏟아지는 '쁠사보석 리턴즈'를 진행한다. '쁠사보석 리턴즈'는 무한인던과 파티인던, 전장을 플레이하면 매일 4강 보석이 하루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14일간 총 140개의 보석을 주어지는 이벤트다.

에오스 교복 세트 이미지
에오스 교복 세트 이미지

한편, 신규 코스튬 '교복 세트'도 출시했다. 큰 인기를 얻은 연미복과 트레이닝 세트에 이은 세 번째 코스튬으로, 클래스별 각기 다른 개성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스페셜 파츠, 코사지까지 세트로도 구매할 수 있다.

엔비어스 김준성 대표는 "서비스 초반부터 많은 분들이 '투기장'에 대해 언급하셨는데, 드디어 게이머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다"며 "에오스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전장 플레이에 이어, 투기장을 통한 색다른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오스 투기장 오픈
에오스 투기장 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