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남녀의 그녀 '클라라', 몬스터 길들이기에 뜬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이하 몬스터 길들이기)에 오는 29일 '클라라' 캐릭터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300여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지역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자동전투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엑소', '포미닛' 등 인기그룹 멤버들을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시키며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몬스터 길들이기'가 이번에는 tvN드라마 '응급남녀'에서 인턴 의사로 맹활약 중인 여배우 '클라라'를 캐릭터로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캐릭터는 의사, 캣우먼, 야구 시구복장 등을 컨셉으로 한 총 7종으로 섹시함과 청순함, 건강미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클라라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클라라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3월 29일부터 4월 24일까지 '클라라 응급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급상자에는 클라라 캐릭터 뽑기권을 비롯해 몬스터 및 장비 뽑기권, 열쇠, 골드 등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으며, 응급상자는 상점 내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거나 게임 내 보상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응급상장르 통해 7종의 클라라 캐릭터를 모두 모은 이용자 전원에게 3~5성 몬스터 뽑기권을 지급하고, 이 중 100명을 추첨해 수정 100개를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천대성 오공', '쌍검사 카이지', '캘리', '헌터 타이니', '로닌', '유신', '마리우스', '명월' 등 6성 몬스터 8종을 새롭게 추가하고, 게임 내 배경이미지를 봄 느낌 물씬 풍기도록 화사하게 변경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클라라 캐릭터를 비롯해 개성만점 몬스터들이 대거 추가됨으로써 이용자들에게 폭 넓은 선택의 기회와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게 됐다"며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와 모험지역을 공략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길드간 전투를 통해 최고의 길드를 가리는 길드대전 프리 시즌이 오는 29일부터 시작되며, 참여에 따라 수정, 골드, 길드포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몬스터 길들이기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 클라라 캐릭터 등장
몬스터 길들이기 클라라 캐릭터 등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