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과 그림자 for Kakao, 신규모드 '한계돌파'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달과 그림자 for Kakao'에 신규모드인 '한계돌파'를 추가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한계돌파는 제한 시간 없이 플레이가 가능한 횡스크롤 러닝 방식의 무한모드로, 몬스터 처치수와 생존 시간을 점수로 환산해 친구들과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다. 일반모드에 존재하는 모든 몬스터와 보스가 순차적으로 등장하며, 사망 시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로 이어 달리기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계돌파 리그도 개최된다. 자신이 획득한 점수에 따라 왕, 금장군, 은장군, 동장군, 암행어사, 사또, 포졸, 총 7개 리그로 자동 배치되며, 매주 소속 리그에 따른 보상이 지급된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내달 7일까지 신규모드 한계돌파를 플레이한 유저 전원에게 강화석 3000개를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PS4와 아이패드 미니를 추가 증정한다.

조이시티 신규사업부 김선호 부장은 "한계돌파는 친구와 순위 경쟁을 펼치고 싶다는 유저 의견을 반영한 신규모드"라며, "성장과 경쟁의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달과 그림자 for Kakao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달과 그림자 for Kakao 공식 홈페이지(http://moon.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달과 그림자 for kakao 한계돌파 모드
추가
달과 그림자 for kakao 한계돌파 모드 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