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2014 프로야구 승부 예측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야구 온라인 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오는 27일까지 2014 프로야구 결과를 예측해 맞히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참여할 수 있고, 많이 맞힐수록 더 많은 혜택을 가져갈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적중 수가 5회 이하면 10만 게임머니(MP)와 아이템을 증정하고, 10회 이하면 20만 게임머니, 20회 이하일 경우 30만 게임머니, 21회 이상은 50만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누적 적중 횟수에 따라 풀 코스트 이용권 또는 골드카드 영입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신규, 복귀, 기존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27일 이후 구단을 생성한 신규 이용자에게 '스타터 패키지'를 지급하고, 지난 2월 1일 이후 접속이 없었던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웰컴 패키지'를 제공하며, 기존 이용자에게는 '10코스트 골드카드 영입권 2장'을 증정한다. 각 패키지에는 해당 이용자에게 유용한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mvp베이스볼온라인 2014 승부예측
이벤트
mvp베이스볼온라인 2014 승부예측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