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스피어, 기세를 몰아 두 번째 신규 서버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에 두 번째 신규 서버 '세나'를 오픈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아크스피어는 지난달 서비스 오픈 이래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4위, 최고 매출 6위에 오르는 등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대세로 자리잡고 있으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친밀한 고객 관리, 발 빠른 업데이트 등 명품 운영으로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위메이드는 이 같은 이용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 신규 서버 ‘세나’를 추가하고 게임 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는 한편, 케이블채널을 통해 TV 광고를 진행하고 이용자 저변 확대에 나선다.

한편, 아크스피어는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간편 채팅’ 기능을 도입하고, 게임 로그인 시 위미(weme) ID는 물론,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플러스 등 다양한 계정을 지원해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스피어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9)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rksphe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스피어
아크스피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