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대전'이 직장인 위해 점심 쏜다!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전략 게임 '진삼국대전'에 보내주는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직장인들을 위한 '점심배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진삼국대전'은 중국 삼국지를 판타지로 재해석한 풀 3D 기반의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뛰어난 그래픽에 국내 성우들이 100% 더빙 작업을 완료해 게임 내 스킬 발동시 음성이 같이 나와 실감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하며, 삼국 시대 무장과 함께 김유신, 이순신, 계백, 황진이 등 한국 무장들이 등장하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3월 말 4대 오픈마켓에 출시되자마자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으며 각 마켓 매출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누적 매출 15위권에 오르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러한 큰 호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쿤룬코리아는 금일부터 직장인 게이머들을 위한 '점심배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4월 8일부터 21일까지 '진삼국대전'을 다운받아 플레이한 다음, 이벤트 페이지에 게임 플레이 화면 스크린샷을 첨부하고 직장 동료에게 하고 싶은 한 마디, 소속 회사명,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면 된다. 직원들이 가장 많이 참여한 회사를 선정. '진삼국대전'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황진이' 캐릭터로 분장한 직원이 아웃백 도시락 50개를 배달할 예정이다. 응모시 기재한 '동료에게 한마디' 메시지는 프린트되어 점심 도시락과 함께 배달된다.

이와 함께 이번 '점심배달 이벤트' 소식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을 통해 알리는 게이머들 중 1등을 뽑아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진삼국대전'은 게임 출시 전 배달 이벤트 1탄으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간식배달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에는 '여포'로 분장한 직원이 1등으로 당첨된 경기국제통상고등학교 3학년 10반을 방문해 햄버거를 배달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진삼국대전'의 '점심배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http://me2.do/FGn6Oxm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삼국대전 이벤트 이미지
진삼국대전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