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XBOX360용 타이탄폴 한글판 출시

게임피아(패키지 사업팀장 정철)은 EA가 출시한 1인칭 슈팅 게임 타이탄폴의 XBOX360용 한글판을 금일(8일) 출시했다.

'타이탄폴'은 지난 6월 처음 공개된 이후, 최고 정예 파일럿과 중무장한 7.4미터 높이의 민첩한 타이탄들 사이에서의 역동성과 박진감 넘치는 1인칭 액션플레이로 전세계 게이머의 주목을 받아왔다. 이 게임은 전쟁에 의해 분열된 저 멀리 프론티어의 가까운 미래에 발생한 IMC와 저항군 사이의 전투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파쿠르 스타일 벽타기와 이중 점프에 기반한 다양한 액션이 특징이다.

Xbox 360용 타이탄폴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제휴하여 Xbox 라이브 골드 쿠폰 12개월+1개월 브랜드카드를 타이탄폴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했으며, 게임피아의 공식 사이트인 플레이코드 (www.playcode.co.kr)에서 xbox360용 타이탄폴의 출시를 기념하여 4월 한달동안 Xbox 라이브 골드 쿠폰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타이탄폴 Xbox360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Xbox 라이브 골드가 필수로 요구된다.

또한 타이탄폴 출시를 기념하여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런치위크 이벤트(https://www.facebook.com/XboxKorea/app_208195102528120)를 실시한다. 타이탄폴 Xbox360을 구매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기프트 카드를 받을수도 있고, Xbox Live Gold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타이탄폴 한글판 Xbox360의 심의 등급은 청소년 이용 불가이다.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및 EA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 EA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탄폴 xbox360 버전 이미지
타이탄폴 xbox360 버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