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 블레이드 액션 판타지 '천상검:하늘의 검을 다스리는 자' CBT 실시

라인콩코리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RPG '천상검:하늘의 검을 다스리는 자'(이하 '천상검')의 첫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구글플레이를 통하여 시작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중국 모바일 시장에서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천상검'은 RPG의 기본요소인 퀘스트, PvP, 던전, 파티 플레이와 같은 콘텐츠를 충실히 담아내며 PC기반의 RPG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스케일을 모바일 화면 속으로 그대로 이식해 어느 게임에서도 느끼지 못한 액션RPG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실시간 전투와 전략 요소가 가득 담긴 PVP, 10명의 정예 멤버를 뽑아 깃발을 차지하는 문파전이 돋보인다.

판타지 액션 RPG의 진수를 보여주는 '천상검'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첫 CBT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하며, 기간 동안 버그를 발견하는 게이머들에게 햄버거를 쏘는 소소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4월 10일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로 본격 게이머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대표는 "천상검은 PC기반의 대작 RPG를 능가하는 대규모 시스템과 화려한 그래픽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며 "라인콩코리아가 자신 있게 준비한 만큼 많은 게이머들이 테스트에 참여하여 액션 RPG의 진수를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상검' 공략 페이지(http://www.hungryapp.co.kr/bbs/list.php?bcode=heavenswo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상검 대표이미지
천상검 대표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