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놀닷컴,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 채널링 서비스 시작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의 깜놀닷컴을 통해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은 전쟁으로 황폐해진 아스마라 이주민들의 헤리스텀 정착에 대한 끈임 없는 개척 정신과 이후 전쟁의 갈등에 휘말리는 영웅들의 이야기로 흥미 진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세력전, 공선전, 광산전, 길드전 등의 PvP시스템과 영원한 힘의 근원인 플래타 그리고 전설급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깜놀닷컴에서는 이번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의 채널링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로쉬온라인' 오픈 이벤트가 진행된다. '깜놀닷컴 로쉬온라인 오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내 접속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20레벨과 40레발 달성시 깜놀포인트와 캐시아이템인 가챠코인을 지급하며, '최고의 로셔'이벤트에서는 레벨에 따라 깜놀포인트, 코스튬아이템, 펫,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이 기간에 유료결제 유저를 대상으로 깜놀닷컴에서는 추가 캐시 지급과 가챠코인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로쉬의 선택'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 깜놀닷컴 로쉬온라인 페이지(http://rosh.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쉬온라인 이미지
로쉬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