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아크로드2'4월 게임 이벤트 실시

웹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크로드2'에 봄을 맞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먼저, 웹젠은 4월 10일부터 5월 8일까지 복귀 및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새봄맞이 BURN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크로드2'에 다시 접속한 복귀 회원들과 3월 중순 이후 3일 이상 게임에 접속한 기록이 있는 게임 회원 전원에게는 '공격속도 증가 스크롤' 등이 포함된 고급 패키지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200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한 회원들에게는 접속시간에 따라 '철 훈장(20개)' 또는 '명성주화(20개)'를 선물하고, 100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한 회원 중 일부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고급 추가장비인 '불(얼음) 아바타 세트'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 돼 있다.

이와 함께 웹젠은 10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아크로드2' 운영진들과 회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4월 GM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우선, 오는 4월 21일부터 진행 되는 'GM을 지켜라'는 5명의 파티 단위로 데스매치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 경기로, 정해진 대진표에 따라 상대 진영의 파티와 대결해 상대 팀 소속의 GM을 먼저 처치하거나 상대 팀을 모두 전멸시킨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 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는 '철 훈장' 등이 지급되며, 승리 팀 전원에게는 게임 캐시가 제공된다. 'GM을 지켜라'의 참가 신청은 10일부터 5일간 홈페이지의 '문의/접수'게시판을 통해 진행된다.

이외에도 지정된 시간에 '새벽 이슬 사막 격전지'에 보스 몬스터가 등장, 사냥 시 게임 내 고급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소규모 전장의 랭킹 별로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도 준비 돼 있다.

한편, 웹젠은 현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접수되는 회원들의 의견을 상시 모니터링하고, 매주 게임 편의를 위한 패치를 적용하면서 '아크로드2'의 게임 보완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로드2'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드2 봄맞이 이벤트
아크로드2 봄맞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