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뉴 던전스트라이커' 채널링 서비스 계약 체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채널링 계약을 체결하고,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뉴 던전스트라이커'는 순간 파괴의 짜릿함을 극한까지 끌어올린 차세대 액션 RPG로, 전작 '던전스트라이커'의 장점을 계승하고, 단점을 보완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특히 전작 대비 던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이 크게 강화되었으며, 스킬 시스템을 전면 개편하는 등 이용자들의 요구를 적극 수용한 부분이 돋보인다.

게임포털 피망은 금일부터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새로운 정보가 담긴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액토즈소프트와 함께 9일부터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은 17일부터 20일까지이며, 15세 이상 피망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PC방 서비스도 네오위즈PC방과 함께 할 예정이다. 네오위즈PC방은 그 동안의 서비스 노하우를 발판 삼아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방침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종창 부사장은 "'뉴 던전스트라이커'는 웰메이드 액션 게임으로, 피망의 RPG 이용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 같다"며 "성공적인 시장 진입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뉴 던전스트라이커' 채널링 홈페이지(http://d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 던전스트라이커 이미지
뉴 던전스트라이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