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탱의 끝없는 진화!' 월드오브탱크: Xbox 360 에디션, 1.1 업데이트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출시한 액션 게임 '월드오브탱크: Xbox 360 에디션'에 1.1 업데이트를 출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게임 출시 이후 첫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승무원 시스템과 신규 전장 '힘멜스도르프'와 영국 중형전차 5종이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된 승무원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은 승무원 경험치를 획득함으로써 지휘관과 승무원들의 숙련도를 향상시키고 이를 통해 추가적인 능력과 혜택을 얻어 전장에서 보다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미로처럼 연결된 시가지와 광장으로 구성된 신규 전장 '힘멜스도르프'와 Cromwell, Comet, Centurion I, Centurion 7/1, FV4202 등 5종의 영국 중형전차들이 새롭게 등장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1.1 업데이트는 '월드오브탱크: Xbox 360 에디션'을 구입한 게이머가 Xbox Live 계정에 접속할 경우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는 '월드오브탱크: Xbox 360 에디션' 홈페이지(http://worldoftanksxbox360ed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오브탱크 360 1.1 업데이트
월드오브탱크 360 1.1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