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로 간 악마의 게임, '문명: 비욘드 어스' 올 가을 출시

2K는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유명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 문명의 최신작 시드 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이하 문명: 비욘드 어스) PC 버전에 대한 정보를 금일(15일) 공개했다.

올 가을 출시 예정인 문명의 새로운 시리즈 시드 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는 석시시대부터 미래시대까지 문명을 발전시키는 기존의 문명 시리즈를 넘어 지구를 떠나 새로운 외계 행성을 탐험하며 식민지를 개척하고 새로운 문명을 만들어야 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리즈 최초로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것은 물론, 외계 행성에서 인류의 미래를 탐험하면서 이전 문명 시리즈의 전통적인 방법과는 다른 방식으로 인류 문명을 발전 시켜야 하며, 비선형 기술 발전, 더욱 세밀해진 커스터마이징, 그리고 당파의 정체성을 바꾸어 버리는 외계 행성들을 경험할 수 있다.

2K의 대표 크리스토프 하트먼은 “작년, 시리즈의 23주년을 기념하며 문명은 명실공히 최고의, 그리고 게임 역사상 최장 기간 사랑 받는 게임이 되었다”며, “알려지지 않은 미래의 외계 행성을 배경으로 하는 문명: 비욘드 어스를 통해 우리의 성공 신화를 계속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더불어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제작 감독 시드 마이어도 “문명 팀은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를 미래를 배경으로 하며 역사적인 사실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개발할 수 있다는 점에 고무되어 있다”며, “우리는 게이머들이 인류의 역사를 재창조할 수 있도록 해왔고 문명: 비욘드 어스를 통해 미래 또한 창조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문명: 비욘드 어스
문명: 비욘드 어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