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SNG '전쟁의시대'에 인기 걸그룹 2NE1 합류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YG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전쟁의 시대 for Kakao'에 인기 걸그룹 2NE1(투애니원)을 선보인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전쟁의 시대는 20세기 초부터 근 미래까지 시대를 배경으로 육, 해, 공 3군의 다양한 전쟁 유닛들이 펼치는 대 전투를 그린 모바일 밀리터리 소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쟁의 시대 게임 내에 2NE1의 씨엘, 박봄, 공민지, 산다라박 등 개성 넘치는 각 멤버들이 비행 유닛으로 등장하며 특히, 주변 지역에 혜택이 주어지는 버프형 2NE1 홀로그램 동상, YG엔터테인먼트의 사옥 건물도 선보인다.

비행 유닛은 공격력, 명중률, 방어율이 매우 뛰어난 전투형 아이템이며 홀로그램 동상은 주변 지역 건물 생산 속도가 100% 증가되는 효과를, YG엔터테인먼트 사옥은 경험치 70% 증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게임 내 아이템 구매수단인 50스톡을 무료로 제공하는 쿠폰을 지원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쟁의 시대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쟁의시대 for kakao 이미지
전쟁의시대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