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아이러브파스타' 한정판 이모티콘 출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이하 '아이러브파스타')에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아이러브파스타’는 나만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자 16만 명이 참여하는 등 화제를 모았으며 출시 이후에도 DAU 20만, 카카오 인기게임 1위, 구글플레이 1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한정판 이모티콘은 인기 웹툰 ‘딩스뚱스’를 연재하는 작가 딩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출시됐으며, 바쁨, 슬픔, 분노 등의 감정 표현과 ‘맛난거 사주세요’, ‘이런 된장’, ‘대다나다’ 등 익살스러운 표정을 포함해 총 12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파티게임즈는 이번 한정판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2주 일 동안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러브파스타’를 다운받은 신규 게이머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파티게임즈의 강은경 PM은 “이번 한정판 이모티콘으로 게이머들이 메신저로 재미있는 대화를 나눴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을 위한 더욱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아이러브 파스타
아이러브 파스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