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페어리 펜서 F' 예약 특전판 추가로 선보인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이하 CFK)는 지난 4월 4일(금)에 진행된 PS3 전용 소프트웨어 ‘페어리 펜서 F’의 예약 판매가 전판 매진이 된 것을 기념해 페어리 펜서 F의 예약 특전을 추가 생산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페어리 펜서 F 이미지
페어리 펜서 F 이미지

.

'페어리 펜서 F'는 지난 해 ‘갈라파고스 RPG’ 제 1탄으로 발표된 이후, 스퀘어에닉스의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아마노 요시타카와 작곡가 우에마츠 노부오, 각본에 이노우에 토시키 등의 참여한 화려한 스텝진이 참여해, 아름다운 그래픽과 쾌적한 시스템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는 롤플레잉 게임이다.

특히, 지난 4월 4일에 진행된 예약 판매에서 호화 비주얼북과 PSN 바우처 카드를 증정한 예약판과, 국내 최초로 시도한 점포특전판이 예상치 못한 큰 호응을 얻으며 순식간에 매진된 바 있다.

이번 예약 특전 추가판은 발매일인 오는 24일 전국 오프라인 게임 전문샵에서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페어리 펜서 F'의 특별한 이미지가 전면에 인쇄된 5,000원 권 PSN 바우처 카드와 함께 신작 일러스트로 장식된 비주얼북이 제공된다다.

또한, 점포특전판의 경우 게임전문점 ‘한우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발매일 당일에 선착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페어리 펜서 F 이미지
페어리 펜서 F 이미지

CFK의 한 관계자는 “지난 성마도이야기에서 보여주신 게이머 여러분의 성원을 생각해, 이번 '페어리 펜서 F'는 상당한 수량을 준비했음에도 순식간에 매진이 되어버려, 게이머 여러분들의 기대를 다시 한 번 체감할 수 있었다”며, “게이머 여러분께서 신제품 구입이라는 방법으로 성원을 보내주시는 만큼 양질의 타이틀로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기에 계속해서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페어리 펜서 F’의 가격은 예약판 65,000원, 일반판 59,8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FK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