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 최강 레이드 '진 데스크라운' 오픈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별이되어라! for Kakao'(이하 '별이되어라!')에 신규 레이드를 포함한 전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출시 후 2개월 동안 인기를 지속하고 있는 가운데, 강력한 콘텐츠를 수시로 추가하면서 기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진 데스크라운'은 현존하는 최강의 레이드로 주목받고 있으며, 새로운 패턴과 공략 방식이 요구되어 더욱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상위 레벨 게이머들을 위해 기존과 차원이 다른 난이도와 클리어 보상으로 흥미를 더하고, '진 데스크라운'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블레이즈 보우, 블레이즈 나이프 등 최고 등급인 SSS 신규 아이템 11종이 추가되어 보다 강력하고 캐릭터 육성도 기대된다.

'별이되어라!'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이달의 우수게임'으로도 선정되었으며, 게이머들 간의 극한 PvP 경쟁 콘텐츠로 화제가 되었던 아레나 대전은 한 달 새 600만 건을 돌파할 정도로 연일 치열하게 치러지고 있다.

별이되어라! 신규 업데이트 이미지
별이되어라! 신규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