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코리아, 무한 상승액션 '라이징 히어로 for Kakao' 출시

구미코리아는 RARE+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라이징 히어로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용족들의 침략으로 혼란한 세계를 구한다는 내용이 담긴 '라이징 히어로 for Kakao'는 아래에서 올라오는 괴물들을 공격하여 반동으로 점프하며 게임기록을 상승시키는 점핑 액션게임이다.

'라이징 히어로'는 한손 조작으로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반면, 다양한 액션 패턴을 가진 몬스터들을 공격해 보다 짜릿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영웅 캐릭터의 능력과 모습을 변화시키는 복장들과 무기 및 속도등의 레벨을 강화하여 강력한 영웅으로 육성하여 점핑 액션의 한계에 도전할 수 있다.

구미코리아 구자선 부사장은 "'라이징 히어로'는 그간 게이머들이 접할 수 없었던 '점핑 액션'이라는 독특한 장르로 기존에 없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며 "미드코어 게임과 캐주얼게임의 중간 포지션을 추구하는 '라이징 히어로'의 독특한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이징 히어로 for Kakao' 페이스북 페이지(http:// www.facebook.com/risinghero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징히어로 for Kakao
이미지
라이징히어로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