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오는 5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시선집중!

이카루스에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되어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이카루스의 공개서비스 시작일부터 오는 5월 11일까지 이벤트 3종을 진행하고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내걸었다.

첫 번째 이벤트는 '퀘스트 사냥 경품 라이트를 켜줘!' 이벤트로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포인트 획득 퀘스트를 게임에서 수행하면 포인트를 자동으로 지급받게 된다. 누적된 포인트로 아이패드 에어 16G 와이파이, 엔비디아 GTX760 그래픽카드, CJ 외식상품권 등에 응모할 수 있다.

'판타스틱 4판타스틱 영상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카루스의 판타스틱4' 영상에서 대규모 PVP, 펠로우 시스템, 거신 전투, 공중 전투 중 하나를 선택해 투표를 하고 이를 페이스북에 많이 홍보하는 이들 전원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사단 보급품II'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500명에게는 '16칸 가방'이 추가로 주어진다.

철저한 보안을 위해 이카루스의 OTP 시스템을 활용하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이카루스에서 OTP를 등록하는 이들에게 We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OTP 서비스 요금도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측이 부담한다. 다만, OTP 등록 과정에서 발생하는 통화료는 개인 부담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 이벤트
이카루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