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크로니클',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체인크로니클'을 지난 17일 '네이버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체인크로니클'은 콘솔 게임의 명가 세가에서 제작한 정통 판타지 RPG로, 세상 끝의 대륙 '유그도'에서 거대한 '검은 군단'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이름없는 '주인공'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네이버 앱 스토어'출시를 통해 네이버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게임을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된다.

먼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체인크로니클을 다운 받은 선착순 5만 명에게 '네이버 앱스토어 할인쿠폰 3천 원' 및 '네이버 게임 캐시 1천 원'이 제공되며, '체인크로니클'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케이스', '체인크로니클 일러스트 고급 액자', '체인크로니클 일러스트 족자', '자유시간' 등이 재공된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18일 부터 체인크로니클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의용군 영웅들의 연대기'를 연재한다. 이번 연대기는 '체인 크로니클'의 매력적인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각 영웅들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지속적으로 연재 됨은 물론 SSR 캐릭터' 및 '정령석', '골드'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의 김우현 PM은 “많은 게이머들이 사용하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체인크로니클'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아직 '체인크로니클'을 플레이하지 않은 게이머들은 이번 기회에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체인크로니클' 홈페이지(http://www.chainchroniclek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인크로니클 이미지
체인크로니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