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패치 통해 길드 관련 오류현상 수정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신작 MMORPG 이카루스에 임시점검을 실시하고 게임 플레이에 지장을 줄 수 있는 내용에 대한 패치를 금일(19일) 단행했다.

이번 패치를 통해 이카루스에서 개선된 부분은 크게 세 가지다.

먼저, 카브임 결계 퀘스트를 진행 중 귀환선을 이용 시에 이동이 되지 않던 버그가 개선됐다. 또한 게임을 즐기던 중 지역을 이동하면 새로 이동한 지역에서 NPC가 보이지 않거나 인스턴스 던전에서 탈출이 되지 않던 버그도 수정됐다.

길드 관련 오류현상도 개선됐다. 길드 마스터가 길드원 모집을 위해 게이머들에게 보내는 길드 초대가 정상적으로 진행이 된 것이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 밖에도 길드 마크가 사라지고, 길드 관련 제어가 안 되는 현상에 대해서도 수정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이카루스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밝혔다.

한편, 이카루스는 몬스터를 길들여 전투와 이동에 활용하는 것은 물론 공중을 누빌 수도 있는 펠로우 시스템과 콤보를 활용한 입체적인 전투가 강점인 게임이다. 지난 4월 16일 오전 6시부터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이후 게이머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 프리뷰 이미지
이카루스 프리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