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스마트폰용 게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출시

게임로프트가 최근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의 영화 공식 스마트폰 액션 게임을 출시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플레이어가 마블 히어로인 스파이더맨이 돼 갱단으로부터 뉴욕을 구하는 3D 그래픽 오픈 월드 어드벤처 액션 게임이다.

스파이더맨2
스파이더맨2

게임은 1:1 혹은 1:다수의 전투를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스파이더맨의 화려한 공격 스킬뿐만 아니라 주특기인 거미줄 타기, 거미줄 쏘기, 벽 타기, 속공 능력 등 역동적인 논스톱 액션 스킬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영화를 최대한 구현한 섬세한 그래픽과 음성, 애니메이션 효과가 눈에 띄며, 영화 기반의 스토리도 만끽할 수 있다.

스파이더맨2
스파이더맨2
스파이더맨2
스파이더맨2

게임로프트 측 관계자는 "스파이더맨의 영원한 숙적 베놈, 영화속에 등장하는 적 라이노, 그린 고블린, 엘렉트로 등 6명의 악당들과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블랙캣과 같은 NPC로 변신한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은 스토리의 몰입감을 높혀준다."고 말했다.

게임 출시와 함께 게임로프트는 게임 출시를 기념하여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받고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팬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소니픽쳐스 릴리징 월트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수입/배급)’는 다음 주 4월 23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