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드래곤플라이, '꽃보다 할배' 게임 사전등록 5만명 돌파..스페인여행 쏜다

조학동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진행하는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의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 수가 일주일만에 5만 명을 넘어섰다.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은 tvN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꽃보다 할배'를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 시킨 것으로, '여행'을 컨셉으로 한 다양한 재미요소를 부여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보드게임이다.

꽃보다 할배 드래곤플라이

현재 tvN에서 방영중인 '꽃보다 할배: 스페인편'의 인기가 나날이 상승하고 있어 드래곤플라이 측은 게임 출시일 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가 더욱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마친 모든 이용자들에게 향후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학구파 순재' 한정판 캐릭터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카페베네 기프티콘'도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페이스북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의 이름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스페인 여행 상품권'과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 '꽃보다 할배' 사업을 담당하는 윤기찬 팀장은 "고객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즐거운 마음으로 정식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며 "방송의 재미를 뛰어넘는 멋진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남은 이벤트 기간 동안 더욱 많은 이벤트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www.dfl.co.kr/event/1404/H4Game.aspx)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4gam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드래곤플라이 TVN 꽃보다 할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