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드래곤, 3.0 업데이트 통해 SR+ 카드 추가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TCG '길티드래곤'에 3.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퍼니글루는 '길티드래곤'에 이번 3.0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전체적인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또한 기존 최고 등급의 SR 카드보다 더 높은 등급의 SR+ 카드를 추가했으며, 게이머간 트레이딩 기능도 선보여 포션이나 골드를 이용한 카드 거래 환경을 구축했다. 아울러 1장 모험 지역 비전서 획득 제한이 변경되어 기존 2종에서 6종으로 늘어났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됐다. 먼저 신규 가입자, 특정 레벨 달성, 복귀한 게이머 모두에게 선물이 주어진다. 1장 모험 지역에 새로운 팬텀이 등장하며, 길드 전용 팬텀 던전이 오픈되어 클리어 시 SR 등급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코인 충전 시 보너스 코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코인 소환 이벤트와 신규 소환 모드인 박스 소환 이벤트가 시작됐다.

퍼니글루 김광수PM은 "이번 3.0 업데이트는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받아들여 인터페이스부터 콘텐츠도 규모 있게 추가했다."라며 "이번 업데이트 에 대한 게이머들의 반응이 기대되고, '길티드래곤'은 앞으로도 꾸준히 버전 업을 계속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티드래곤' 홈페이지(http://funig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길티드래곤 이미지
길티드래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