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4' 오픈마켓 통해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4'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등을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작품은 그래픽이 강화된 것은 물론 싱글모드, 선수카드 개편 등 전작에서 수렴한 게이머들의 의견이 반영된 작품이다.

가장 큰 변화 중 하나인 신규콘텐츠 ‘싱글모드’는 인공지능(AI)으로 구현된 역대 프로야구 주요 구단과 대결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난이도에 따라 ‘첫 걸음’, ‘20세기 순위팀’, ‘21세기 순위팀’에 차례로 도전할 수 있다. 또 단계별로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을 포함한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며, 다른 게이머의 기록을 돌파할 경우 ‘깃발’을 뺏어올 수 있는 경쟁의 재미요소를 강화했다.

이와 함께 다른 게이머들과 순위 경쟁을 펼치는 ‘리그모드’에는 각 이닝마다 경기 상황에 따라 적합한 선수를 추천해주는 기능을 추가하여, 경기 진행 중 더욱 강력한 실시간 개입이 가능해졌다.

또한, 다양한 성장 요소를 통해 ‘팀 성장’을 최고 60레벨까지 가능하도록 개편하고, 선수카드를 성장, 강화시킬 수 있는 ‘훈련 시스템’ 및 최고 레벨과 강화도를 높일 수 있는 ‘한계돌파 시스템’을 추가하여 기본 능력치를 갖춘 선수카드를 역대급 선수로 육성할 수 있도록 했다.

전반적인 그래픽도 개선, 선수들의 다양한 동작과 피부톤까지 반영했으며, 타율, 평균자책 등 총 10가지 분석 차트를 라인업 화면에서 모두 확인 가능하도록 UI(User Interface)를 개편하여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넥슨은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4’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 ‘싱글모드 첫걸음’을 완료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고급팩 5장’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의 선수카드 이관 신청을 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최대 450장의 선수카드를 100% 이관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4'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pm201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프마
넥프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