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게임즈, 치고박고 무한상사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피닉스게임즈(대표 신봉건, 김정훈)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격투 액션RPG '치고박고 무한상사 for Kakao'(이하 '무한상사')의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 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무한상사'는 과거 EZ2DJ를 비롯해 DJMAX 시리즈 및 탭소닉 등을 제작해온 펜타비전의 주요 개발진과 네오위즈게임즈의 히트작을 서비스한 멤버들이 주축이 되어 제작한 프로젝트로, 전국민 스트레스를 타파한다는 컨셉을 골자로 제작한 격투액션 RPG 이다.

출시 전부터 사전 등록자가 10만 명이 가입하는 등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출시 이후 본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인기게임 2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한정판 이모티콘에서는 '무한상사'의 특유의 코믹한 컨셉으로 제작 되었으며, 기쁨, 슬픔, 환희의 표현뿐 아니라 "고갱님은 3천원까지 대출가능하십니다ㅋ", "어디서 개수작이야?"등 기존 이모티콘에 없었던 코믹한 표현을 포함해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피닉스게임즈는 이번 한정판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오는 4월 22일부터 5월 6일 까지 2주일 동안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치고박고 무한상사 for Kakao'를 내려받은 신규 가입자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치고박고무한상사 카톡 이모티콘
치고박고무한상사 카톡 이모티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