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레전드오브킹'에 이계(異界)던전 및 분신 시스템 업데이트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MMORPG '레전드오브킹'에 '이계던전', '분신 시스템', '보석 융합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먼저 '이계(異界)던전'은 기존의 일반 던전 및 영웅 던전보다 훨씬 높은 난이도로 구성된 던전으로,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많은 경험치와 함께 가장 높은 단계의 '골드색 장비'의 속성을 강력하게 높여주는 특수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분신 시스템'은 65레벨 이상의 2차 전직을 마친 캐릭터들을 대상으로 적용되는 것으로, 원 캐릭터 외에 별도의 서브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이다. 원 캐릭터와 전혀 다른 직업을 가진 서브 캐릭터를 생성하고 육성할 수 있어 게이머들에게 더욱 전략적이고 흥미진진한 전투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석 융합 시스템'은 속성이 다른 보석 2개를 융합하면 2가지 속성을 모두 지닌 보석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이다. 2가지 속성을 모두 지닌 보석을 장비에 넣으면 더욱 강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골드색 장비'에 게이머들이 직접 장비에 이름을 새길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이번 '레전드오브킹'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5일)까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okol)을 통해 기념 이벤트(http://2url.kr/akGd)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알리는 공지글에 '좋아요'를 누른 다음 댓글을 남기면 '보석모형 5개'와 '슈퍼 조련사 채찍1개'를 획득할 수 있는 리딤코드를 전원 지급하며, 공지글의 '좋아요'가 300개 이상이 될 경우 추가로 '접착제 1개' 아이템을 모두에게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오보킹' 이벤트 페이지(http://2url.kr/akG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오브킹 이미지
레전드오브킹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