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 5월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에 5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중이라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클래스의 특징을 더욱 뚜렷하게 구별하는 강력한 슈퍼스킬의 추가로 기존 획일적인 단일 타겟 위주의 타격스킬에서 벗어나 강력한 피해량과 버프/디버프 효과를 주는 버프/디버프, 조건부타격, 원거리타격, 다형의 광역타격 등의 다양한 스킬이 추가된다.

이번에 준비된 슈퍼스킬은 마검을 소환하여 적을 제압하는 필사의 마검 스킬, 주변지역을 오라로 뒤덮어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망자의 숨결스킬 등 총 84종이며, 초반레벨부터 고레벨까지 전체 레벨구간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헤리스텀의 황폐한 사막지역의 플레이 활성화를 위해 기본적인 검, 방 아이템 획득을 보다 손쉽게 조정하여 검은 사막에서 방어구는 모든 지역에서 획득 할 수 있도록 조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 홈페이지(http://www.rosh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쉬온라인 이미지
로쉬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