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최강의 공격대 던전 '암흑 성채' 업데이트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은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하고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에 24일 최강의 공격대 던전인 '암흑 성채'를 업데이트하고 5월 14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암흑 성채'는 배신자 '레긴'이 위치한 '암흑의 홀'을 포함, 다섯 구역으로 이루어진 최고 난이도의 공격대 던전으로, 최상급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144레벨의 '영롱한 세트 아이템'과 150레벨의 '찬란한 세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에오스는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하위 단계 던전의 장비 획득 확률을 대폭 상향 조정함으로써, '암흑 성채' 등 상위 던전 접근성을 높여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투기장 팀전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돼 팀전 본시즌을 대비한 3주간의 프리시즌이 시작된다. '팀전'은 실력과 장비를 갖추고 호흡을 맞춘 멤버끼리 투기장 팀을 창설, 팀제로 실력을 겨루는 방식인데 투기장 팀에 속한 인원이 파티를 맺고 스마트 매칭을 통해 팀 경기를 신청하면 된다.

프리시즌 기간 동안 획득한 포인트의 1/3을 본시즌 시작 시점에 적용하게 되며, 참여 횟수와 전적에 따라 소울잼, 복원의 마법잉크 등 인기 캐시템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투기장 팀전에 더해, 모든 전쟁 길드가 제한 없이 전쟁이 가능하도록 변경되고 길드간 우호 시스템도 추가되어 다방면으로 PvP 재미가 강화됐다.

이와 함꼐 NHN블랙픽은 이번 '암흑 성채' 업데이트와 팀전 프리시즌 개막을 기념해 4월 24일부터 5월 14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 초대왕'으로 명명한 이번 친구 이벤트는 에오스를 처음 시작하거나 2014년 플레이 기록이 없는 친구를 초대하고, 친구가 출석 미션을 달성하면 인원 수에 따라 '매직램프'를 최대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초대받은 친구 역시 경험치 및 골드 2배 획득 버프 효과와 함께 출석 미션 달성시 루팅펫인 '파란 주이'를 선물로 받을 수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오스 암흑성채 업데이트 이미지
에오스 암흑성채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