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 시리즈 대규모 업데이트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드래곤빌리지1과 드래곤빌리지2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와 함께 서울 시내 문구점을 통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먼저, 드래곤빌리지1에서는 4월 25일 레드불 드래곤을 선두로 총 17종의 캡슐 드래곤을 추가하여 최종 진화 모습인 캡슐 진화가 가능하도록 업데이트가 진행 되었으며, 프리미엄 드래곤인 일리오스 드래곤과 녹스 드래곤을 드래곤빌리지2에 드래곤 알로 전송할 수 있게 되었다.

드래곤빌리지2는 4월 24일 공식 홈페이지(http://www.dragonvillage2.net/)를 통해 공개된 바와 같이 5월 중순, 추가 스토리, 지역 및 종족 추가, 평판 시스템, 월드 레이드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엘프와 드워프 종족이 추가되며, 그에 따른 엘리시움, 메탈타워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고 해당 지역에 대한 추가 스토리, 각 종족에 대한 평판 시스템, 한층 커진 스케일의 월드 레이드 등 더욱 탄탄해진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브로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서울 지역 내, 일부 문구점을 통해 드래곤빌리지2 아이템 카드 팜플렛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하여 많은 유저들이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문방구 이벤트는 서울 시내 일부 초등학교 부근의 문구점을 찾아가서 "드래곤빌리지2 아이템 카드 주세요"라고 말하면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 카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문방구의 정보는 드래곤빌리지2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소식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하이브로의 이용승 사업관리팀장은 "드래곤빌리지2에 대한 많은 유저분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드래곤빌리지1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계속 될 예정 되어 있으며 서울 시내 문방구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전국에 있는 드래곤빌리지를 사랑해주시는 유저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드래곤빌리지 이벤트
드래곤빌리지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