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몽상 대규모 업데이트, 7성 제갈량 등장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택)는 문블락(대표 이정훈)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연희몽상'에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벨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잇는 레이드 보스 전투인 강림무쌍이 추가됐다. 1~2주에 한 번씩 열리며 강림보스를 공격한 누적 데미지에 의한 순위, 시즌별 참여 횟수, 일일 퀘스트에 따라 차등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게임 최초로 7성급 연희카드도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7성 연희는 제갈량으로, 제갈량의 교양서적 카드를 획득해 6성급 궁극의 픽시 제갈량 카드를 7성급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진화에 필요한 제갈량의 교양서적 카드는 이번 업데이트에 함께 추가된 강림무쌍 전투를 일정 횟수 이상 참여하면 획득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궁극의 플럼 손상향과 궁극의 뮤즈 황충 6성급 카드가 추가됐으며, 외전 5막 스토리도 새롭게 선봬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강림무쌍에 참여해 전체 랭킹 100위권에 진입하거나, 팀 대전에서 일정 칭호 이상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연희몽상 이미지
연희몽상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