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5월 가족의 달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한다

웹젠은 오는 5월 가족의 달 연휴 기간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먼저, 지난 4월 말 시작한 ‘시즌9: Part2’ 업데이트를 진행 중인 ‘뮤’에서는 오는 5월 22일까지 휴면 게이머가 다시 게임에 접속하거나 친구를 초대한 게이머들에게 캐시아이템 및 경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길드 홍보 게시판 내 활동 순위 등에 따른 우수길드를 선정해 운영진이 직접 해당 길드를 만나 게임에 대한 의견을 듣는 오프라인 미팅도 준비 돼 있으며, 각 서버 별로 미니게임 획득 점수가 높은 게이머와 신규 서버 ‘드리아’에서 ‘혼돈의 보석’을 가장 많이 수집한 게이머에게 각각 고급 아이템이 지급된다.

아울러 '썬 리미티드'에서는 오는 5월 8일까지 ‘섀도우’ 캐릭터를 생성해 150레벨 이상 육성한 게이머에게 최고급 무기가 선물되고, 자유게시판에 ‘섀도우’캐릭터에 대한 추가의견과 자신만의 스킬 트리 스크린샷을 게시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게임 캐시 등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아크로드2’에서는 오는 5월 8일까지 다양한 캐시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는 ‘벚꽃 상자’ 아이템이 제공되며, 같은 기간 중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최고급 추가 장비 ‘아바타 세트’가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웹젠은 이후에도 분기별 정기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을 통해 게임콘텐츠 확대와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지속적으로 서비스 운영을 개선해 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홈페이지(www.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 이미지
웹젠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