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기대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명궁 '진' 등 캐릭터 3종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버추얼 토이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의 캐릭터 3종 '진', '기믹스', '이고르'를 금일(29일) 공개했다.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최대 8인의 팀을 꾸려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게임으로 인기 장르의 장점을 모아 탄생시킨 진일보한 게임성,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한층 깊어진 전략성이 특징이다.

활을 다루는 솜씨가 일품인 '진'은 다양한 형태로의 성장할 수 있는 만능 캐릭터다. 여러 가지 능력 중 어떤 것을 키워주느냐에 따라 장거리 공격수, 근접 전투형 전사는 물론 주변 아군들의 공격력을 상승시켜주는 지휘관 역할도 수행할 수 있다.

'기믹스'는 전장 곳곳에 포탑을 자유자재로 설치할 수 있는 독특한 캐릭터로 적진을 향해 공격을 나가는 동시에 아군 진영 방어에도 힘을 쓸 수 있다. 또한 '다중 탄약실', '비밀의 배낭' 등 막강한 화력의 무기도 보유하고 있다.

세 번째 캐릭터 '이고르'는 '노틀담의 꼽추'를 연상시키는 외모가 인상적이다. 적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반응해 피해를 입히는 '시체 덫', 상대 팀 다수의 발을 묶을 수 있는 '망자 소환' 등 방어해야 하는 상황에서 유용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지금까지 공개한 캐릭터들이 보여주듯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다채로운 스타일의 캐릭터를 갖추고 있다"며 "이용자들은 선호하는 외형 및 전투 스타일에 따라 캐릭터를 골라가며 플레이하는 재미를 맛 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캐릭터 공개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캐릭터 공개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캐릭터 공개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캐릭터 공개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캐릭터 공개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캐릭터 공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