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2, 청바지에 후드티까지. 현대식 복장 아이템 추가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2'에 현대식 복장 아이템과 갑자 등급을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동양풍의 무림 복장에서 벗어난 현대식 복장이 새롭게 추가돼, 청바지와 짚업 후드티 등 편안함과 자유로움이 강조된 다양한 복장으로 캐릭터를 개성있게 꾸밀 수 있게 됐다.

또한, 60레벨 달성 이후에 퀘스트나 사냥을 통해 습득할 수 있는 공명도를 쌓아서 얻을 수 있는 등급인 갑자 등급이 기존 9갑자에서 10갑자로 상향됐다.

이와 함께, 최고 갑자 등급 상향에 따라 공명도로 구매 할 수 있는 상위 등급 장비 아이템과 공격력과 방어력 상승 효과를 낼 수 있는 버프형 물약 아이템도 추가된다. 공명도 아이템은 5갑자 이상의 유저만 이용할 수 있는 공명도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엠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5월 8일까지 접속 시간에 따라 경험치 상승 효과의 수렵의 요수, 체력 회복할 수 있는 환약, 소생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동안 게임 내 최고의 아이템인 명보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수직형 던전 건철파탑의 입장 기회도 기존 하루 1회에서 2회로 늘렸다. 유저들은 매일 오후 1시와 3시에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엠게임은 오는 5월 말 기존 무기에 자신의 직업에 맞는 또 하나의 새로운 무기인 2차 무기와 새로운 무공서, 상위 경공 및 신규 아이템들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열혈강호2 현대식 복장 아이템
열혈강호2 현대식 복장 아이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