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5월은 라테일의 달! 라테일 '오월의 오블린' 이벤트 실시

조영준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라테일'에 '오월의 오블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4일까지 진행되는 '오월의 오블린' 이벤트는 게임 출석 및 접속 유지, 고블린 처치 랭킹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10분, 30분, 1시간 접속 시 '수수께끼 티켓'이 지급되며, 이를 사용할 경우 '꼬마 고블린'이 등장하는 특별한 '고블린의 거처'에 진입할 수 있다.  꼬마 고블린을 공격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빛나는 상자'와 '경험치 포션' 등이 지급된다.

또한,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 등의 기념일 동안 특별 랭킹 이벤트가 진행되어 필드에 출현한 '이벤트 고블린'을 처치 시 '오블린의 증표'가 지급되며, 이를 사용할 경우 랜덤하게 1~5점에 랭킹 포인트가 제공되고 해당 포인트를 이용해 '레어 펫'과 '발할라 무기 상자', '떠오르는 시리즈'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한 날짜에 따라 '으쌰으쌰 영약 선물 세트'와 '777반지', '질주하는 액세서리 상자'도 함께 선물될 예정이다. .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글로벌 일러스트' 공모전과 '프로젝트R'을 진행한다. 라테일의 '글로벌 일러스트 공모전'은 오는 5월 22일까지 특별 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4/illustration/index1.asp)에서 만날 수 있으며, 한국과 일본, 대만, 북미 지역에서 선정된 당선작을 대상으로 게이머들이 직접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홈페이지 (http://latale.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테일 이미지

: 라테일 액토즈소프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