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리그 우승자는? '하스스톤 인비테이셔널:전설의 시작' 결승전 개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 최초의 무료 게임이자 전략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을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하스스톤 인비테이셔널'의 4강과 결승전이 5월 6일 (화) 오후 1시부터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하스스톤 아이패드용 이미지
하스스톤 아이패드용 이미지

지난 3월15일부터 시작해 두 달간의 대장정을 거치며 많은 게이머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하스스톤 인비테이셔널은 홍진호, 기욤 패트리, 박태민 등 올드 게이머들과 세계적인 하스스톤 프로게이머 세비즈(Janne Mikkonen), 아토시스(Dan Stemkoski), 하푸(Rumay Wang), 트럼프(Jeffrey Shih) 등이 출전해 화제를 이끈 바 있다.

이번 4강전은 지난 8강 라운드 팀전에서 승리한 자이언츠 팀의 전 멤버들이 출전하며, 세계최강 세비즈와 전 스타 프로게이머 기욤 패트리가 1경기 대결을 펼치고, 2경기는 아토시스와 박외식이 승부를 겨루게 된다.

하스스톤 인비테이셔널
하스스톤 인비테이셔널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4강전과 저녁 7시에 시작할 예정인 결승전은 엄재경, 김정민, 김태형 해설이 진행하며, 온게임넷과 아프리카 TV, 글로벌 트위치 TV 등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하스스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tryhearthsto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