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주인공은 누구? 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Live 골드러시' 이벤트 실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자사의 게임기 Xbox 360의 네트워크 서비스 Xbox Live를 이용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Xbox Live 골드러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골드러시 이벤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골드러시 이벤트

Xbox Live 골드 멤버십에 가입하면 Xbox 360의 네트워크 플레이와 무료 게임 다운로드, 회원 전용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타이탄폴, 헤일로 등의 대작 게임들을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으며, '월드오브탱크'와 같은 무료 게임의 대규모 커뮤니티와 온라인 배틀에도 참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매달 2개의 무료 게임도 제공된다.

Xbox Live 골드 멤버십 12개월 이용권의 가격은 월 4,984원(Xbox Live 골드 멤버십 12개월 이용 기준)이며, 이번 'Xbox Live 골드러시' 기간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골드러시 슈트케이스'가 증정된다. '골드러시 슈트케이스'에는 100g 골드바와 Xbox 360 타이탄폴 컬렉터 에디션, Xbox 360 스페셜 에디션 크롬 시리즈 금색 컨트롤러, Xbox Live 골드 멤버십 12개월 이용권 등 총 500만 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기간 내 추첨을 통해 매주 8명에게 Xbox Live 골드 멤버십 12개월 이용권 및 5만 원 상당의 Xbox Live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Xbox Live를 통해 진행되며, Xbox Live 골드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동으로 응모된다. Xbox Live 골드 멤버십은 온라인포인트(http://www.onlinepoints.co.kr/) 또는 전국 홈플러스와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의 유우종 상무는 '우리는 Xbox Live를 통해 Xbox 게이머들을 위한 진정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있으며, 더 많은 팬들이 Xbox Live 골드 멤버십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이번 골드러시 이벤트로 Xbox Live 유저들은 거실에서 전 세계의 가장 큰 소셜 네트워크의 에너지와 열정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드러시 이벤트' 홈페이지(www.xbox.com/ko-KR/goldrush)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골드러시 이벤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골드러시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