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킥은 어디서보나.. KT 롤스터 '인섹' 계약 포기

KT롤스터(단장 이권도)는 자사에서 운영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e스포츠 프로팀 KT 불리츠의 정글러 '인섹'(최인석 선수)과 추가 계약을 하지 않기로 합의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지난 2013 LOL 챔피언십 스프링시즌부터 본격적인 선수 활동을 시작한 '인섹' 최인석 선수는 2013 섬머시즌 준우승과 2014 윈터시즌 3위에 오르는 등 KT 불리츠가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데 큰 기여를 했다.

특히, 지난 2013 LOL 올스타즈에서 국내 정글 올스타로 꼽혀 각종 명장면을 만들어내며 전승 우승을 이끌어내 '세최정'(세계 최고의 정글러)라는 게이머들의 극찬을 받았다.

그러나 올스타즈 이후 탑라이너로 전향한 뒤 이렇다할 실력을 보여주지 못한 최인석 선수는 이후 다시 정글러로 복귀했으나 기량이 급격히 하락한 모습을 보여 주기도 했으며, 최근 계속되는 팀의 부진 속에 심적, 물적으로 많이 지쳐있는 상태로 알려지기도 했다.

현재 KT 불리츠는 최인석 선수와 협의 끝에 계약을 연장하지 않는다는 것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에 따라 최인석 선수의 플레이를 당분간 볼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KT 불리츠는 오는 13일로 예정된 NLB 스프링 시즌 3, 4위전에 정상적으로 출전할 예정이다.

LOL
LOL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