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게임즈 코리아, '세이빙 몬스터즈'로 퍼블리싱 사업 시동건다

유니티 코리아(대표 양우형)는 픽토 소프트(대표 김세훈)의 액션 모바일게임‘세이빙 몬스터즈'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유니티 코리아는 작년 12월, 유니티 엔진으로 만들어진 게임의 국내외 퍼블리싱 지원에 대한 공식 의사를 표명하고 국내 사업본부인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의 움직임을 밝힌 바 있다.

게임 퍼블리싱 사업으로 전세계 게이머들과 만날 준비를 마친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는 ‘세이빙 몬스터즈’의 중국 지역 서비스를 시작으로 대만, 홍콩 등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로써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는 본격적으로 국내 게임의 해외 퍼블리싱의 첫 발을 내딛게 되며, 서비스되는 모든 게임은 유니티 게임즈 각국의 지사에서 현지화를 거치게 된다.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 최초의 해외 퍼블리싱 게임인 ‘세이빙 몬스터즈’는 유니티 엔진으로 만든 3D 액션 모바일으로 국내에서는 이미 아프리카TV 플랫폼으로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된 바 있다.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의 강범희 매니저는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의 첫 해외 퍼블리싱 게임이기 때문에 픽토소프트의 ‘세이빙 몬스터즈’에 거는 기대가 남다르다. 이를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에 국내 게임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전력 질주할 것”이라며 “아시아 지역을 넘어 유럽, 북미 등 해외 전역에 유니티 엔진으로 만들어진 국내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며 성공 사례를 만들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유니티게임즈 코리아
유니티게임즈 코리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