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즐기는 무술 액션 '정무문 히어로즈 for Kakao' 출시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모바일 3D 캐주얼 격투 게임 '정무문 히어로즈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정무문 히어로즈 for Kakao'는 태권도, 절권도, 팔극권, 검도, 펜싱, 무에타이, 취권 등의 다양한 무술을 연마한 7명의 히어로들이 각기 다른 사연으로 모여 '정무문 히어로즈'라는 대회에 참여한다는 내용의 캐주얼 격투 게임이다.

게임은 두 개의 버튼만을 사용해 조작할 수 있도록 간단하게 구성됐으며, 두 개의 버튼만으로도 대쉬, 대쉬공격, 콤보, 회피, 가드깨기, 탈출기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화려한 격투를 펼칠 수 있다.

이외에도 내 카카오 친구의 캐릭터를 이용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도 있고, 친구 캐릭터가 적으로 등장하여 대결을 펼치는 등의 소셜의 재미도 가미하 재미요소를 강화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픽토소프트 페이스북 팬 페이지(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무문 히어로즈 for Kakao
이미지
정무문 히어로즈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