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드래곤네스트, 게이머들과 소통의 장 열었다

조영준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게이머 간담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아이덴티티게임즈 사옥에서 사전에 응모한 게이머 중 50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아이덴티티게임즈의 권도형 개발 실장과 안석현 기획 팀장, 이경남 스킬 파트장, 액토즈소프트 최정해 사업 팀장 등이 참석했으며, 게이머들은 권도형 개발 실장의 발표를 통해 향후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된 것은 물론, 추첨 행사와 포토 타임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질의응답 시간에는 질문을 원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발언 기회를 제공해, 기존 5시 종료 예정이었던 간담회가 1시간 30분 지난 6시 30분에 종료될 만큼 열띤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간담회 이후 향후 드래곤네스트에 ‘아이템 완제품 드랍’, ‘일일 퀘스트 파티 시스템 추가’, ‘써드코어 네스트 추가‘ 등 불편 사항을 개선하고 이후 강화 시스템 개편 및 신규 직업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의 최정해 사업팀장은 “’드래곤네스트’의 게이머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기 위해 ‘게이머 간담회’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게이머들이 직접 들려준 의견을 기반으로 게이머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드래곤 네스트 유저 간담회 이미지

: 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