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액션 런게임 '로보스매쉬 for Kakao' 사전등록 실시

벤힐스튜디오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로봇 액션 런게임 '로보스매쉬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로보스매쉬 for Kakao'는 '화끈한 로봇 액션 런게임'을 표방하는 게임이다. 게이머는 지구를 침략한 외계인에 맞서기 위해 개발된 궁극의 로봇 병기를 직접 조종하여 각 스테이지를 점령한 외계 생명체들을 무찔러야 하며, 각 스테이지의 끝에는 막강한 화력의 보스들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게임은 달리고 점프하고 휘두르기만 하는 간단한 3가지 동작으로 구성됐다. 게이머는 밸런스형, 민첩형, 파워형으로 구분된 로봇 중 하나를 선택하여 수천 가지의 부품 조합을 통해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로봇으로 만들 수 있다. 아울러 개별 파일럿에 따라 기본 능력치를 강화해 주는 등의 다양한 능력도 마련돼 다양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벤힐스튜디오는 5월 중 서비스를 목표로하고 있는 '로보스매쉬 for Kakao'의 공개와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등록을 원하는 게이머는 이벤트 페이지(http://robowebevent.vanhills.kr)를 통해 접수를 할 수 있다.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론칭시 1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가넷)과 함께 베이글한 매력의 미소녀 파일럿 '제시카'가 주어질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벤힐스튜디오 홈페이지(http://www.vanhills.com) 및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vanhill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보스매쉬 for Kakao 이미지
로보스매쉬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